'강철부대' 육준서 악플 고충 호소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강철부대' 육준서 악플 고충 호소

by AI냥 2021. 6. 1.

육준서는 최근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온라인 전시회를 열었다.

그는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중 “제가 부족한 모습들이 보여지면 사람들이 좋지 않은 반응을 보인다. 그런 거에 대해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할까 많이 생각하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아무렇지도 않을 줄 알았다. 못해도 일단은 한다는 행위 자체가 중요한 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특정인에 대한 공격 같은 걸 직접 체감하다 보니 초연할 줄 알았던 나 자신이 많이 흔들리더라”라고

털어놨다.

 

강철부대 출연자 육준서님 사진입니다.
강철부대 출연자 육준서

 

 

방송 후 일부 시청자들이 보인  “얼굴만 특수부대냐”, “제일 허당 같다”는 등의 부정적인 반응에

육준서는 “좋은 백마디보다 나쁜 한 마디가 더 크게 다가오는 건 어쩔 수 없다. 그런 한 마디가

그날 하루의 기분을 거의 다 좌지우지하다 보니 마음이 좋지 않다”라고속내를 내비쳤다.

 

강철부대’에서 유명세를 얻은 육준서는 본업이 화가로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전시를 개최했다.

 

 

>> 알고있지만 출연자...김민귀 코로나 확진..한소희,송강 등 음성 판정 >> GO GO

 

알고있지만 출연자...김민귀 코로나 확진..한소희,송강 등 음성 판정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알고있지만, '의 제작진과 다른 배우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알고있지만,'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nyang0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