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복귀할듯..흥국생명 선수로 등록..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복귀할듯..흥국생명 선수로 등록..

by AI냥 2021. 6. 24.

학교폭력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프로배구 여자배구 흥국생명의 쌍둥이 자매 이재영과 이다영이 복귀 수순을 밟을 것으로 보인다.

이재영(왼쪽)선수와-이다영-선수-사진입니다.
이재영(왼쪽)선수와 이다영 선수

>> 선수 등록

21년 6월 24일 배구계에 따르면 흥국생명은 이달 30일 한국 배구연맹(KOVO) 마감일에 맞춰 두 선수를 등록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선수 등록이 당장 2021~2022 시즌 두 선수를 코트에 내보낸다는 의미로 볼 수는 없다고 한다. 다만 어쨌든 뛸 여지를 열어뒀다는 점은 분명하다. 이다영은 해외 진출도 알아보고 있다고 한다.

>> 무기한 출전정지 ?

학교폭력 논란으로 소속팀에서 무기한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프로배구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코트로 복귀할 것으로 알려지자 무기한이 고작 4개월이냐며 논란이 일고 있다.

이사회는 그리스 이적설이 불거진 이다영의 해외 진출에 협조하겠다는 입장을 연맹에 전달했고 이재영은 V리그 복귀를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학교폭력 논란 이후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던 두 선수는 이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던 사과문을 삭제한 뒤 폭로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적이 있다.

 

>> 기사 원문

2018년 한국 여자 사격 랭킹 1위 김민지 자격정지.. 가혹행위 '후폭풍'

걸그룹 있지 ITZY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명예훼손 무혐의..

 

걸그룹 있지 ITZY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명예훼손 무혐의..

학창 시절 걸그룹 '있지'(ITZY)의 리아(21)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가 명예훼손으로 피소된 동창생이 경찰 수사 결과 혐의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21년 6월 13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nyang00.tistory.com

라디오 스타.. 김보성, 김프로, 그리, 신아영, 전원주.. 너도 벌 수 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