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 성폭행 의혹 기성용 측 변호사 돌연 사임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후배 성폭행 의혹 기성용 측 변호사 돌연 사임

by AI냥 2021. 6. 17.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자 법적 대응에 나선 축구선수 기성용(32·FC서울) 측 법률대리인이 돌연 사임의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축구선수-기성용-사진입니다.
축구선수 기성용

>> 사건

2월 축구선수 출신인 A 씨와 B 씨는 전남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 생활을 하던 2000년 선배 2명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들은 당시 기성용의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선배 둘 중 한 명이 기성용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고 이후 A, B 씨 측은 “기성용의 사과를 바란다”면서 가해자가 기성용이었다고 밝혔다.
기성용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에 나섰고 기성용은 3월 서울 서초경찰서에 이들을 상대로 형사 고소와 5억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A 씨는 지난달 24일 한 차례 피고소인 조사를 받았고, B씨도 첫 피고소인 조사를 받은 상태다.

>> 기성용 측 변호사 사임

A씨와 B 씨 측 법률대리인 박지훈 법무법인 현 변호사는 21년 6월 17일 이데일리와 통화에서 기성용 측 변호인이 오늘 찾아와 사임하겠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박 변호사에 따르면 기성용의 법률대리인인 C변호사는 전날 기성용에게 사임 의사를 밝혔고 박 변호사를 찾아와 ‘이 사건에서 손을 떼겠다’는 말을 반복했다”며 미안하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설명했다.

>> 현재 상황

 C변호사는 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사임 여부에 대해) 노코멘트하겠다”며 “시간을 달라”라고 했으며 기성용의 소속사는 “아직까지 (C변호사가) 공식 사임한 상태가 아니다”라며 사임 의사 표명 여부나 사유에 대해 전해 들은 것이 없다고 밝혔다.

 

 

>> 기사 원문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골 때리는 그녀들..

14부작 tvN 금토 드라마..보이스 시즌4

 

14부작 tvN 금토 드라마..보이스 시즌4

14부작 tvN 금토 드라마이며 2017년부터 방영된 보이스 시리즈의 4번째 시즌으로 2021년 6월 18일 밤10시50분부터 방영 예정이다. 이하나, 송승헌 주연이고 부제는 심판의 시간이다. >> 소개 대한민

nyang00.tistory.com

자우림 (Jaurim) - 잎새에 적은 노래 M/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