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 복덩이 _ 사랑의 콜센타 59화
본문 바로가기
KPOP - MV

영탁 - 복덩이 _ 사랑의 콜센타 59화

by 블로괭 2021. 11. 13.

사랑의 콜센터 음원공개가되었습니다.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것을 30초에 보실 수 있도록 완벽 정리했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사랑의콜센터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꼭” 참고하셔서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영탁 굿즈3 쿠션

영탁 - 복덩이 - TITLE

 

2018년 발매된 곡으로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트로트 노래입니다.

 

 

영탁 - 복덩이 💙사랑의 콜센타 59화💙 TV CHOSUN 210610 방송

감상하러가기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작곡

원곡 가수 류원정

영탁 굿즈4 모음

>> Lyrics ( 가사는 펼치세요 )

더보기

복덩이 덩이 덩이야
복덩이 덩이 덩이야
행복아 터져라 뚝딱
사랑아 터져라 뚝딱
마음이 부자가 되네요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났나요
넝쿨째 들어온 당신
나를 웃게 만드는 당신은 마법사
때로는 울게 하는 소설가
달덩이처럼 커져만 가는 우리네 사랑
복덩이 덩이 덩이야
복덩이 덩이 덩이야
행복아 터져라 뚝딱
사랑아 터져라 뚝딱
마음이 부자가 되네요
왜 이제야 내 앞에 나타났나요
넝쿨째 들어온 당신
나를 웃게 만드는 당신은 마법사
때로는 울게 하는 소설가
달덩이처럼 커져만 가는 우리네 사랑
복덩이 덩이 덩이야
복덩이 덩이 덩이야
행복아 터져라 뚝딱
사랑아 터져라 뚝딱
마음이 부자가 되네요
마음이 부자가 되네요

 

 

정동원 - 사랑을 위하여 _ 사랑의 콜센타 60화

임영웅 - 끝사랑 _ 사랑의 콜센타 61화

임영웅 - 그대라는 사치 _ 사랑의 콜센타 62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