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석권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임영웅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석권

by AI냥 2021. 10. 11.

가수 임영웅이 음원차트를 석권했습니다.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플랫폼 1위를 독차지했습니다.

 

 

웰메이드 여성 두아니 임영웅 싸인 택 웰백 업사이클버킷백 MEWUBXZ9101

COUPANG

www.coupang.com

11일 오후 6시 공개된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된 지 1시간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전체차트에서도 2위로 뛰어올랐습니다.

 

또 다른 국내 음원 플랫폼 벅스에서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차트를 석권하기 시작했습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OST 입니다. 원곡자 이문세의 감성은 유지하되 작곡가 한밤의 편곡과 임영웅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만나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 됐습니다.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이후 7개월만에 신곡 발표입니다.

특히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후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졌다고 하며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차트를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굿즈 모음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_신사와 아가씨 ost

우연인 듯 인연인 듯 계속된 만남을 가지며 한집살이를 시작하는 흥미진진한 서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 곡으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거

nyang00.tistory.com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_신사와 아가씨 ost

 

임영웅 Live Radio 웅이빛나는밤에

21년 9월 19일에 진행된 방송입니다. 라디오 진행도 잘합니다. 팔방미인! 한번 들어보세요. 웅에게 더욱 빠지게 될 것 입니다. >> 임영웅 Live Radio 웅이빛나는밤에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nyang00.tistory.com

임영웅 Live Radio 웅이빛나는밤에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2021년을 여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입니다.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

nyang00.tistory.com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