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 사랑을 위하여 _ 사랑의 콜센타 60화
본문 바로가기
KPOP - MV

정동원 - 사랑을 위하여 _ 사랑의 콜센타 60화

by 블로괭 2021. 11. 12.

사랑의 콜센터 음원공개가되었습니다.

필수적인 내용들과 모든것을 30초에 보실 수 있도록 완벽 정리했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사랑의콜센터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꼭” 참고하셔서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 TOP배우들이 사랑의 콜센타에 떴다! [사랑의 콜센타] PART60 음원공개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방송)


정동원 - 사랑을 위하여 - TITLE

 

1997년 발매된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힘겹던 무명시절 아내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1998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노래입니다.

 

정동원1집 구경하러 가기

정동원 - 사랑을 위하여 💙사랑의 콜센타 60화💙 TV CHOSUN 210617 방송

 

 

김종환 작사 

김종환 작곡 

원곡 가수 김종환

 

정동원 굿즈 구경하러 가기

>> Lyrics ( 가사는 펼치세요 )

더보기

이른 아침에 잠에서 깨어
너를 바라볼 수 있다면
물안개 피는 강가에 서서
작은 미소로 너를 부르리
하루를 살아도 행복할 수 있다면
나는 그 길을 택하고 싶다
세상이 우리를 힘들게 하여도
우리 둘은 변하지 않아
너를 사랑하기에 저 하늘 끝에
마지막 남은 진실 하나로
오래 두어도 진정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남게 해주오
내가 아플 때보다 니가 아파할 때가
내 가슴을 철들게 했고
너의 사랑 앞에 나는 옷을 벗었다
거짓의 옷을 벗어버렸다
너를 사랑하기에 저 하늘 끝에
마지막 남은 진실 하나로
오래 두어도 진정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남게 해주오
너를 사랑하기에 저 하늘 끝에
마지막 남은 진실 하나로
오래 두어도 진정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남게 해주오
사랑으로 남게 해주오

 

 

임영웅 - 끝사랑 _ 사랑의 콜센타 61화

임영웅 - 그대라는 사치 _ 사랑의 콜센타 62화

이찬원 - 미운 사랑 _ 사랑의 콜센타 63화

임영웅 - 한잔의 인생 _ 사랑의 콜센타 64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