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 나의 아저씨를 재밌게 보신분 이라면 추천합니다_원작-다음 웹툰
본문 바로가기
요즘 인기있는 인기있을 영상

나빌레라 ! 나의 아저씨를 재밌게 보신분 이라면 추천합니다_원작-다음 웹툰

by AI냥 2021. 5. 11.

나빌레라-공식-홈페이지-캡쳐입니다.
나빌레라 공식 홈페이지 캡쳐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 드라마.

tvN 2021.03.22. ~ 2021.04.27. 12부작 드라마입니다.

<38사 기동대>, <청일 전자 미쓰리> 등 휴먼 드라마의 대가 한동화 감독

<터널>로 주목받은 이은미 작가 

 

>>기획의도

 

나빌레라란?

꿈, 신분증에 채 안 들어가는
삶의 전부, 쌓아도 무너지고
쌓아도 무너지는 모래 위의 아침처럼 거기 있는 꿈

황동규 / 꿈, 견디기 힘든 中


여기 아주 오랫동안
발레를 꿈꿨던 늙은이가 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고,
감히 이룰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았다.
그 아이를 만나기 전까지는.

스물 셋의 그 아이는
사는 게 무거워 꿈이 희미해지고 있었다.
그저 춤을 추는 것만으로도 충분했고,
감히 내일은 생각할 수 없었다.
그 할아버지를 만나기 전까지는.

'나빌레라'는 꿈에 대한 이야기다.
꿈이 있거나 혹은 꿈이 없거나
아니면 꿈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의 이야기.
누구나 꼭 한 번은... 날아오르는 이야기다.

 

나빌레라-포스터-사진입니다.
나빌레라 포스터

 

짧고 굵게 종영했습니다.  다음 웹툰이 원작입니다. 

저는 웹툰은 보지 않았습니다만 조만간 보게 될 것 같네요.

나의 아저씨를 재밌게 보신 분들은

비슷하지만 다른 감정선으로 재밌게 보실거라 장담합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나빌레라-출연진-및-인물관계도-입니다.
나빌레라 출연진 및 인물관계도

 

 

 

나빌레라 1~5권 세트

나빌레라 1~5권 세트

microcat00.blogspot.com

>> 언더커버!......국정원과 공수처 소재의 드라마 >> GOGO

 

언더커버!......국정원과 공수처 소재의 드라마

공식소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 금/토 밤 11시 방송 입니다. 소재도 최근 정치 이슈와 관련있고 지금까지 4화

nyang00.tistory.com

10부작 JTBC 토요 스페셜 드라마..'알고있지만,'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원작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10부작 JTBC 토요 스페셜 드라마..'알고있지만,'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원작은 동명의 네이버 웹

알고있지만,은 2021년 6월 19일부터 시작하는 JTBC 토요 스페셜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이다. 10부작이며 토 오후 11:00 에 방영된다. 원작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 정서 《알고있지만》이다.

nyang0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