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힘찬..강제추행 혐의 징역형..음주운전에 대해 사과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이슈

‘B.A.P’ 출신 힘찬..강제추행 혐의 징역형..음주운전에 대해 사과

by AI냥 2021. 6. 14.

2018년 7월 힘찬 은 경기 남양주시의 한 펜션에 같이 놀러 간 2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지난 2월 1심에서 징역 10월을 선고받았다. 경찰 조사 당시 서로 호감이 있었고 묵시적 동의에 의한 스킨십이었다며 강제추행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냈었다.

 

B.A.P-출신-힘찬-사진입니다.
B.A.P 출신 힘찬

 

>>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힘찬 사과

힘찬이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 늦게나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는다. 제가 여태까지 했던 모든 행동들에 대해 믿어주시고, 기다려 주셨던 분들께 먼저 이렇게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늦게 말을 꺼낸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쏟아지는 기사와 진실과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기에 말을 아끼게 됐다. 여러 가지 사건들에 대해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

저의 불찰과 실수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죄드린다. 여태까지 믿어주신 분들에 대한 보답을 이렇게까지밖에 못하는 저를 용서해주시기 바란다.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모든 분들이 사고 없이 무탈하게 행복하기를 바란다.

 

>> 사건 사고

힘찬은 지난 2018년 7월 24일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의 한 펜션에서 동행한 20대 여성 A 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 중앙지검은 지난 2019년 4월 힘찬을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힘찬은 조사과정에서 '서로 호감이 있었고 묵시적 동의가 있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아홉 차례 공판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29일 1심 변론을 종결했다. 

재판부는 힘찬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지난 2월 힘찬에게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 또한,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명령을 내렸다. 다만 재판부는 "피해자에게 용서받을 수 있는 노력을 할 기회를 부여하겠다"며 법정 구속은 하지 않았다. 힘찬은 1심 판결에 불복하는 항소장을 제출했다.

 

또 힘찬은 강제추행 혐의 재판이 진행 중이던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 도산대로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가드레일을 들이 받은 음주운전 사고도 냈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 기사 원문

 

KBS 2TV 월화 드라마..멀리서 보면 푸른 봄..원작은 동명의 웹툰..청춘드라마

 

경기 중 쓰러진 손흥민 동료였던 에릭센..의식 회복..선수 생활 지속하기 어려울 수도

 

경기 중 쓰러진 손흥민 동료였던 에릭센..의식 회복..선수 생활 지속하기 어려울 수도

에릭센은 13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의 파르켄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 덴마크-핀란드의 B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전반 42분 왼쪽 터치라인 부근에서 갑자기 쓰러졌다.

nyang00.tistory.com

 

삼성 그랑데 AI 세탁기 + 그랑데 AI 건조기 (상단설치키트포함) - 1,696,464 원 ( - 청구할인 10% ) 무료배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