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의원..1년3개월 만에 친정 국민의힘 복당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홍준표 의원..1년3개월 만에 친정 국민의힘 복당

by AI냥 2021. 6. 24.

무소속 홍준표 의원이 21년 6월 24일 친정인 국민의 힘에 복당 했다. 지난해 3월 총선을 앞두고 공천 배제에 반발해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을 탈당한 지 1년 3개월 만이다.

홍준표-의원-사진입니다.
홍준표 의원

>> 국민의힘 복당

국민의힘은 이날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홍 의원 복당 안을 의결했다. 이준석 대표는 최고위를 마치고 "홍 의원 복당의 건은 최고위에서 반대의견 없이 통과됐다"라고 밝혔다.

 

>> 홍준표 입장문

홍준표 의원은 "어쩔 수 없이 잠시 집을 떠나야 했던 집안의 맏아들이 돌아왔다"며 국민의힘 복당을 알렸다.
홍 의원은 "당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준 국민과 당원 동지들, 이준석 당대표를 비롯한 최고위원회 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발표했다.

21대 총선 배제에 반발 지난해 3월25일 탈당한 홍 의원은 "밖에서 머문 시간 동안 저 자신을 돌아보고 오직 대한민국의 미래만 생각했다"며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어내도록 한 알의 밀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홍 의원은 정권교체를 위해 모두 하나로 뭉쳐야 하고 헌정사와 정당사 초유의 젊은 리더십과 수신제가의 도덕성과 준비된 경륜을 가진 대선후보를 선출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 기사 원문

에이즈 숨기고 동성과 성관계에 마약까지 투약한 남성..징역 1년

이지훈 혼인신고..신부는 14세 연하 일본인.. 결혼은 9월에

초등생 성착취물 제작 유포.. 26세 최찬욱.. 신상공개

 

초등생 성착취물 제작 유포..26세 최찬욱..신상공개

대전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자신을 여성이라고 속여 남자 아동과 청소년에게 접근해 성추행하고 성 착취물을 제작 유포한 혐의를 받는 최찬욱(26) 씨의 신상을 공개한다고 21년 6월 23일 밝혔다.

nyang00.tistory.com

 

댓글